엘비알와이크레딧(LBC) 정보, 전망과 시세

2021. 2. 6. 12:38coin(블록체인)

반응형

엘비알와이크레딧

입니다.

엘비알와이크레딧(LBC) 리뷰

엘비알와이크레딧 코인 얼마전 크게 상승했었습니다.

50원에서 거의 두배가 뛴 100원까지 상승했었는데요.

그리고 바로 1시간만에 하락하더니,

다시 50원대에 자리 잡았네요.

하지만, 오늘 또 꿈틀대기 시작하더니

70원대로 상승!

엘비알와이크레딧 어떤 코인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엘비알와이크레딧

엘비알와이크레딧(LBC) 리뷰

LBRY는 비디오, 음악, 게임 등의 방대한 디지털 라이브러리를 포함하는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콘텐츠 프로토콜입니다. LBRY는 할리우드 영화부터 유투버 톱에 이르기까지 많은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LBRY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앱(https://lbry.com/get), 웹 사이트 https://lbry.tv)을 통해 데스크탑 컴퓨터나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BRY Credits(LBC)는 LBRY 네트워크에서 콘텐츠를 게시, 구입 및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LBC는 또한 오픈소스 탑/트렌딩 알고리즘을 통해 콘텐츠의 발견을 돕고 검색 결과의 관련성을 높이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엘비알와이크레딧 리뷰

시세

엘비알와이크레딧(LBC) 리뷰

LBRY 크레딧 가격은 오늘 $0.064380 24시간 거래량은 $10,164,063입니다. LBC 가격은 지난 24시간 동안 상승했습니다. 5억 2천만 LBC 동전의 유통 공급과 10억 8천만 파운드의 최대 공급량이 있습니다. 업비트는 현재 가장 활발한 시장 거래입니다. 주소 및 트랜잭션을 탐색하려면 explorer.lbry.com와 같은 차단 탐색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비알와이크레딧(LBC) 리뷰


엘비알와이크레딧 리뷰

설립자 & 엔지니어

엘비알와이크레딧(LBC) 리뷰

제레미 카우프만(Jeremy Kauffman)은 LBRY Inc.를 공동 설립하여 아무도 통제하고 소유하지 않는 분산된 글로벌 콘텐츠 허브의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제레미는 LBRY Inc.의 최고 경영자입니다. LBRY 프로젝트에 앞서 제레미는 백만 달러 규모의 이벤트 및 활동 등록 스타트업인 TopScore를 설립했습니다. LRBY Inc.에서 다른 직책을 맡고 있는 세 명의 공동 창업자가 있습니다: 알렉스 그린츠바이그(최고 기술 책임자), 조쉬 파인러(운영 및 분석 책임자), 잭 로비슨(프로토콜 개발자).


엘비알와이크레딧 리뷰

거래소

업비트에서 거래의 대부분이 이루어지고 있네요.

코인별 거래소 찾는법은 알려드렸었죠?

아직 모르는 분 있다면 아래 글 확인하세요^^

https://blog.naver.com/yuna8827/222181495889

 

처음보는 가상화폐 어디서 파나요? 코인 파는 곳 찾는방법

안녕하세요.재테크하는 전업주부 바이뷰 입니다.​카페, 오픈채팅방, 커뮤니티에서 코인정보를보다보면 처...

blog.naver.com


엘비알와이크레딧 리뷰

특징

블록체인 기반의 콘텐츠 공유 플랫폼을 위한 암호화폐 이다. 라이브러리 코인(Library Coin)이라고도 한다. 엘비알와이크레딧은 알 비알와이 프로토콜의 자유 시장 및 금융 생태계 기능에 필요한 통화이며, 엘비아와이크레딧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가격을 가진 cryptocurrency이다. 엘비알와이크레딧의 용도로는 비트코인처럼 LBC 거래 – LBRY(대부분 뷰어와 콘텐츠 제작자 사이), 네트워크의 무결성을 보장하는 보상과 LBRY-Feature의 허영 청구 이름 입금, 채널 이름을 예치하거나, 데이터 가용성을 확보한 데이터 호스트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엘 비알와이 크레딧거래를 보호하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충분한 하드웨어 마이너 및 마이닝 풀에 의해 무결성이 확보되는 한 데이터 보안을 위한 가장 안전한 기술로 입증되었다.


엘비알와이크레딧 리뷰

특징

엘비알와이는 독점적인 서비스나 네트워크가 아닌 프로토콜, HTTP, DNS 및 인터넷 자체를 구성하는 방식으로 작업을 수행한다. 많은 회사가 소유한 여러 도메인이 모두 공유 언어를 공유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모든 사람, 회사가 특별한 접근, 허가가 필요 없이 엘비알와이를 사용할 수 있다.

 

LBRY 크레딧

엘비알와이 크레딧 또는 LBC는 암호화폐 단위이다. 이는 약 20년의 정해진 일정에 따라 약 약 1,000,000,000 LBC를 발행할 것이다. 일부 크레딧은 고정 기준으로 부여된다.

 

10%: 디지털 권리와 인터넷 보안 및 자유를 위해 싸운 EFF, ACLU 및 기타 단체인 조직∙자선 단체 및 기타 전략적 파트너에게 부여한다.

20%: 특히 엘비알와이 초기에 보너스 크레딧을 많이 제공하여 입양프로그램의 참여를 독려한다. 엘비알와이는 시장이 평등하게 보장되도록 크레딧을 널리 보급 할 것이다.

10%: 운영 비용 및 이익

60%: 엘비알와이 암호화를 통해 사용자가 얻는 부분


엘비알와이크레딧 리뷰

로드맵


엘비알와이크레딧(LBC)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계속 상승하고 있네요.

어제 찍었던 고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것 처럼 보이네요^^

분위기는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


코인투자 처음 하시는 분들은 고팍스 거래소를

추천해드려요!

초기 투자자금 지원 및 신세계상품권 증정이벤트

하고 있어서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한테

좋은 것 같아요!

 

고팍스 - 세계가 인정한 한국 최고의 거래소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이오스, 비트코인캐시, 스텔라, 블록체인, 가상화폐 실시간 시세 확인, 신규 회원가입 가능 가상자산 거래소. 실시간 원화 입출금 가능한 암호화폐 거래소. 고팍스에

www.gopax.co.kr

 

반응형